실무 수출입 무역업체들의 참여와 기술자문으로 1991년 최초 개발된 후 20여년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발전되고 있는 완벽한 실무형 소프트웨어입니다.
2,000여 업체10,000유저 이상의 국내외 수입, 수출, 무역대행 업체들이 현업에 적용하여 사용중입니다.
수출입 무역업무 형태와 상관없이 무역업무를 통합관리하는 국내 유일의 전문 무역관리 소프트웨어로 전체 무역 업무진행에 대한 관리와 서식발행 및 집계업무 등이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실무 무역업무의 체계적인 데이터 관리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로서 사용하면 할수록 기업 정보가 축적됩니다.
RDBMS 기반으로 동시 다중 사용자 작업 및 사내 Network을 이용한 부서간, 지사간 실시간 업무 공유 환경을 제공합니다.


공급자, 구매자, 상품 등 입력된 기초데이터를 토대로 견적에서 오퍼, 결제, 선적 등에 이르는 일련의 무역업무를 자동연결하고 현업 실무 서식 및 업무 프로세스를 반영할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제작되어 있어 중소규모 무역업체는 물론 대규모 무역업체를 위한 전용 ERP 소프트웨어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각종 경영자료의 집계뿐만 아니라 집계 데이터의 엑셀, PDF파일 저장기능으로 데이터 2차 활용이 가능합니다.
무역업무 담당자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팀과 더불어 현재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다양한 활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수입업협회 추천 소프트웨어
중소기업청 유일의 무역분야 벤처인증을 획득한 소프트웨어 및 정보통신부 무역개발 지원 사업자